슈퍼레이티브 브랜드의 전제는 최고의 라는 뜻으로 다른 어떤것보다 더 남들에게 뽐내기 좋은 가치, 보여주고 싶은 예술이 되고자 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보는이로 때로는 괴상하거나 촌스러움을 칭하는 키치(kitch)를 메인 모토로 하며, 사전적 의미에서 벗어나 슈퍼레이티브 만의 고유한 개성과 감각을 가지면서 최신 유행에 밝고 신선한 재미를 준다. 대중적인 하이틴 패션을 지향하되 강한 컬러감과 과장된 산뜻함을 통해 화려함을 어필한다.
art, decorative objects, or design considered by many people to be ugly, without style, or false but enjoyed by other people, often because they are funny.
노멀한 알고리즘 삶에서 벗어나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며 가치 제고의 지속가능성과 새로운 경험으로의 확장성을 통해 시대를 공존한다.
차별화 전략
가격 경쟁력
시중에 판매되는 기성 의류보다 낮은 가격을 고집하여 많은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제작
불량률 제로화, 생산성 극대화로 단 한벌의 주문도 최상의 품질로 최선을 다해 제작합니다
단독 상품
20년이상 다년간 구축 된 생산 인프라를 통해 각 유통사별 유동적인 단독상품을 제공합니다
상시 제품 개발
시장의 트렌드 변화를 감지, 분석하여 공격적인 개발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