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lative 슈퍼레이티브 브랜드  

about

슈퍼레이티브 브랜드의 전제는 최고의 라는 뜻으로 다른 어떤것보다 더 남들에게 뽐내기 좋은 가치, 보여주고 싶은 예술이 되고자 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보는이로 때로는 괴상하거나 촌스러움을 칭하는 키치(kitch)를 메인 모토로 하며, 사전적 의미에서 벗어나 슈퍼레이티브 만의 고유한 개성과 감각을 가지면서 최신 유행에 밝고 신선한 재미를 준다. 대중적인 하이틴 패션을 지향하되 강한 컬러감과 과장된 산뜻함을 통해 화려함을 어필한다.

art, decorative objects, or design considered by many people to be ugly, without style, or false but enjoyed by other people, often because they are funny.

노멀한 알고리즘 삶에서 벗어나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며 가치 제고의 지속가능성과 새로운 경험으로의 확장성을 통해 시대를 공존한다.

feature

차별화 전략



COPYRIGHT © 주식회사 다소울.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카페24(주)